Blog

                                                                                                                                 

    ▶  Blog  ▶  리더십 & 트랜드

        윌토피아NOW

                           

[뉴스클리핑] 감정노동?콜센터 상담사들은 그 이상의 노동을 한다!



2018년 <감정노동자 보호법>이 시행되었고, 법 시행 만 4년이 되어가고 있는데요. 

실제 현장에서는 어떨까요?


고객의 감정을 헤아리고 살피고, 최대한 고객의 입장에서 설명을 하고 응대를 하는 상담사들.

한평도 안되는 공간에서 하루종일 고객의 전화를 받고, 고객의 컴플레인을 처리한다는 건 쉬운일이 아닙니다.

항상 스트레스 상황에 놓여있는데요.


<기사 내용 중>

K씨 같은 콜센터 상담사들은 소리 지르고 욕하는 사람들보다, 

상담사를 어떻게 괴롭혀야 자기가 이득을 볼 수 있는지 아는 사람들이 더 힘들다고 말한다. 

단순히 폭언, 성적 농담을 넘어선 교묘한 괴롭힘이 이뤄지고 있다는 것이다. .. 생략



지금 당신은 괜찮은가요?




▼▼ 아래 기사에서, 더 자세한 내용 확인해보세요.▼▼

http://www.ohmynews.com/







▼▼ 마음까지 리딩하는 < C.E.C 감정코치 자격과정> ▼▼


▷ (주)윌토피아&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공동주관

▷ 2023년 2월 8일 개강

▷ 라이브 줌 세미나


https://www.willtopia.co.kr/803867327/?idx=13833509&bmode=view

 




(주) 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층 3182호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Copyright ⓒ 2020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