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진] AI컨택센터, 상담사 역량 준비는 이것부터!
리더십 & 트렌드
![]() |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ㅣ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ㅣ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층 3182호 고객센터 : 02-3477-6216 / 010-3830-6216 ㅣ FAX : 02-6919-9098 ㅣ E-mail : topia@willtopia.co.kr Hosting by ALLONECARE ㅣ Copyright ⓒ 2011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 |
(주) 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182호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Copyright ⓒ 2011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
관련산업 뉴스
시대적 흐름에 맞춰, 센터마다 챗봇을 도입하고 간단한 상담은 무리없이 잘 해결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은 여전히 상담사와 통화를 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Why?"
단순문의는 챗봇이 훌륭히 해 낼수 있지만,
고객의 어려움이나 불편함을 공감하고! 복잡한 상담에 대해 충분히 설명하고,
어떤 부분을 할 수 있는지, 가능한 부분에 대해 창의적 대안을 제시하는 건 여전히 상담사만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우리에게 필요한 역량은 무엇이고, 무엇을 준비하면 될까요?
▼▼▼
▶▶ 교육신청 및 과정 자세히 보기
# 지난 DCX 과정 후기 영상
▶▶▶ CXon의 더 많은 영상 살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