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 분야

고객여정분석컨설팅


· 고객사

현대딜카


· 연도

2019


                               컨설팅

                                                                                                                     

    ▶  컨설팅  ▶  고객경험 디자인  ▶  행정서비스 혁신

K 대학교... 대학 행정 서비스 혁신 과제



도입배경 및 사전 분석

 -  매년 교과부에서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지표의 수준 점검

 -  고객지향적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한 고객경험 혁신과제 워크샵 기획

 -  대학 행정 서비스의 특성과 관련자 협업 체계를 점검

 -  내부고객간 만족도 현황, 개선 요소 발견, 협업 시 디지털 전환 방안 등 논의 

 -  워크샵을 통한 전 직원의 공감대 형성

 



솔루션

 뉴노멀 시대 학생 소비자, 교육 서비스라는 패러다임이 

 구성원들의 인식 속에 자리잡게 하기 위한 방안


▶ 현재 나의 고객은 누구인가?

▶ 나의 고객의 경험 영향 요소는 무엇인가?

▶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해 필요한 조치는 무엇인가?

▶ 어떠한 제약이 있는가?

▶ 그 제약을 뛰어넘기 위한 방안은 무엇인가?

     에 대하여 조직내 워크샵을 개최 / 고객경험 혁신과제 단계별 추진



Customer eXpert (고객전문가)가 Customer eXperience (고객경험)분야에서 

신의 지를 견하고 전하도록 돕는 랑입니다. 자.가.발.전.사.

고객접점 분야 전문 교육 기업 "윌토피아" www.willtopia.co.kr

서비스부터 세일즈까지  고객접점 분야의 전문  콘텐츠 구독형 서비스 "씨엑스온"  www.cxon.co.kr

분   야  고격경험 디자인 

고객사  K 대학교

연   도  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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