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리의 새로운 룰
신뢰를 만드는 5단계
고객관계관리컨택법칙
유형별 클라이언텔링
검색 vs 사색하는 고객
하이브리드채널 전략
채널별 Offer 사례연구
타겟 고객 전략 Map
CRM 상담의 특성
고객의 기대와 실망
CRM을 위한 고객이슈
크로스셀링 기법...
3가지 제약
아웃바운드 고객 분류
아웃바운드 콜링 도구
아웃바운드 프로세스...
TA가 필요한 이유
동의확보 전략
거절극복 전략
스크립트 활용 훈련 ...
옴니채널 시대의 변화
고객의 기대 & 요구
주도적 상담 3가지 요소
주도형 전문가의 BMW
세일즈 트렌드 변화
초기거절 Approach
문제 Interaction
동의 Make a De.....
나의 거절 면역성 진단
거절 극복 화법 익히기
유형 별 실습 & 피드백
반응과 대응의 차이 ...
- 고객관리의 새로운 룰
- 신뢰를 만드는 5단계
-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컨택법칙
- 고객유형별 클라이언텔링 ....
- 검색 vs 사색하는 고객
- 하이브리드 채널 믹스 전략
- 채널별 Offer 사례 연구
- 타겟 고객 하이브리드 전략 Map...
- CRM 상담의 특성
- 고객의 기대와 실망
- CRM을 위한 여정별 고객이슈
- 가치창조를 위한 크로스셀링기법..
- 아웃바운드 콜링의 3가지 제약
- 아웃바운드 고객 분류기법
- 아웃바운드 콜링 도구
- 아웃바운드 프로세스 ....
- TA가 필요한 이유
- 동의확보 전략
- 거절극복 전략
- 스크립트 활용 훈련 ....
- 옴니채널 시대의 변화
- 고객의 까다로운 기대 & 요구
- 주도적 상담의 세 가지 요소
- 주도형 전문가의 BMW ....
- 세일즈 트렌드 변화
- 초기거절 파고드는 Approach
- 고객 문제로부터 Interaction
- 동의를 이끌어내는 Decision ....
- 나의 거절 면역성 진단
- 거절 극복 화법 익히기
- 거절 유형 별 실습 & 피드백
- 반응과 대응의 차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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