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체교육

                                

   ▶  체교육  ▶  비스

고객경험 개념 이해 

고객여정 지도 분석

디자인 씽킹 프로세스

자사 고객 경험 워크샵 

소비자기본법의 변화 

고객 만족과 고객 거절 

블랙컨슈머 패턴과 증상

기존 응대의 개선점 ...

컨시어지 서비스란?  

VIP고객의 정의

자사 VIP고객은 누구?

VIP고객의 JPG분석 

옴니채널 커뮤니 종류

고객이 원하는 일관성?

챗봇,채팅,전화,이메일

채널별 커뮤니 스킬

상황별 스크립트 종류

개발에 필요한 핵심화법

돌발고객 스크립트 역할

돌발스크립트 개발실습 

변화에 맞는 우리의역할

고객 심리 요구와 욕구

리드형 상담스킬 3단계

상담스타일 자가진단

속마음 최적 관계솔루션

감정기대 VS 밸런스

효과적인 비언어적 표현

감정 소통 위한 표현 

감정노동vs감성능력

뇌 잠재우기 context

뇌 다독 Connection

뇌 발휘 Cooperation

                             집체교육

                                                                                                                          

    ▶  집체교육  ▶  서비스


- 고객경험 개념 이해 

- 고객여정 지도  & 고객페르소나 분석

- 디자인 씽킹 프로세스

- 자사 고객 경험 디자인 워크샵............ 


- 소비자기본법의 변화 

- 고객 만족과 고객 거절 

- 블랙컨슈머 패턴과 증상

- 기존 응대의 문제점&개선점............


- 컨시어지 서비스란?  

- VIP고객의 정의

- 자사 VIP고객은 누구인가?

- VIP고객의 JPG분석 ........   


- 옴니채널 커뮤니케이션 종류

- 고객이 원하는 일관성이란?

- 챗봇, 채팅, 전화, 이메일, 콘텐츠

  채널별 커뮤니케이션 스킬 .........   

 

주요 상황별 스크립트 종류

- 스크립트 개발에 필요한 핵심 화법

- 돌발 고객에 대한 스크립트 역할

- 돌발 스크립트 개발 실습 ..........


- 시대 변화에 맞는 우리의 역할

- 고객 심리로 본 요구와 욕구

- 리드형 상담 스킬 3단계

- 상담스타일 자가진단 & 개선계획 .....


- 고객 속마음 매칭 최적 관계 솔루션

- 지나친 감정 기대 VS 밸런스 유지

- 효과적 전달 위한 비언어적 표현

- 감정으로 소통하기 위한 표현 ..........

- 감정노동자인가, 감성능력자인가?

- 파충류의 뇌 잠재우기 context

- 포유류의 뇌 다독이기 Connection

- 영장류의 뇌 발휘하기 cooperation..

(주) 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층 3182호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Copyright ⓒ 2020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 

 (주)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층 3182호  ·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Hosting by  ALLONECARE

Copyright ⓒ 2011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