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야
콜센터 관리자 매뉴얼
· 고객사
현대자동차
· 연도
2016
S패션은 관리자의 역할을 분석하여
조직관리 능력과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강화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계획 하였습니다.
윌토피아는 S패션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교육과 매뉴얼 개발을 동시에 진행하는
프로젝트를 시행하였습니다.
팀장의 역량개발 및 업무성과 향상을 위한
4가지 조직관리 내용으로 1차 교육을,
현업적용 및 개선즘 재조명과
현장의 주요 이슈와 의사결정 및
문제해결을 효과적으로 다루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교육을 2차로 진행하였으며
그에 따른 관리자 필요행동을 구체적으로 매뉴얼화 하였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S패션의 관리자들
경력별, 주요 책무별 각자의 관심사와
업무처리 스타일을 공유하고
자사만의 관리자 상을 설정하였습니다.
아울러 역량을 개발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영업성과 향상을 통해 현장의 주요 이슈를
원만하게 해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Customer eXpert (고객전문가)가 Customer eXperience (고객경험)분야에서
자신의 가지를 발견하고 도전하도록 돕는 사랑입니다. 자.가.발.전.사.
고객접점 분야 전문 교육 기업 "윌토피아" www.willtopia.co.kr
서비스부터 세일즈까지 고객접점 분야의 전문 콘텐츠 구독형 서비스 "씨엑스온" www.cxon.co.kr
분야 관리자 매뉴얼 개발
고객사 S패션
연도 2015
리더십 & 트렌드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ㅣ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ㅣ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층 3182호 고객센터 : 02-3477-6216 / 010-3830-6216 ㅣ FAX : 02-6919-9098 ㅣ E-mail : topia@willtopia.co.kr Hosting by ALLONECARE ㅣ Copyright ⓒ 2011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 |
(주) 윌토피아
상호/대표자명 : (주)윌토피아 / 지윤정
사업자등록번호 : 215-87-31708
E-mail : topia@willtopia.co.kr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 10-6, 3182호
고객센터 : 02-3477-6216~7 · FAX : 02-6919-9098
Copyright ⓒ 2011 WILLTOPIA All rights reserved.